HOME > 예배/말씀 > 칼럼


총 게시물 219건, 최근 0 건
   

058 -천국의 모델, 어린아이(배주경 집사)

글쓴이 : 나성한인연… 날짜 : 2018-01-16 (화) 03:20 조회 : 272

옹달샘

<마태복음 예수공부 - 하나님 나라와 제자도 101>

회개와 예수 따름 결단 기도문시리즈(32)

 

058 -천국(하나님 나라)의 모델, 어린아이(19:13-15)

                                                배주경 집사(3)

 

언제나 나를 바른 길로 인도하시며 기쁨과 행복이 넘치는 하나님 나라를 누리며 살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오늘도 그곳으로 들어가는 길과 방법을 저에게 가르쳐 주신 은혜를 감사합니다.

하오나 죄악된 본성에서 쌓여온 나의 고집과 교만함으로 인해 가르쳐 주신 바대로 온전히 살아가지 못하였음을 고백합니다. 그리하여 천국 삶에서 누리는 기쁨과 위로와 평강과 절제와 사랑이 부족하였고, 그로 인한 고민과 분 냄과 걱정과 욕심과 용서하지 못하는 삶을 살았음을 회개하옵니다.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예수님께서 이르시기를 어린아이와 같이 되지 아니하면 천국에 들어갈 수 없다고 하신 그 진리의 말씀을 듣고 배웠으니, 이제는 내가 깨우쳐 노력하며 배운 바대로 삶 속에서 실천하는 믿음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저를 붙잡아 주시옵소서. 더욱 나를 비울 수 있도록 성령께서 함께 하여 주시옵소서. 언제나 자신을 낮추며, 소망은 가지되 욕심은 내지 않으며, 내 주장과 내 목소리를 내기보다는, 들어주고 순종하는 자세로 매사에 임할 수 있도록 나를 다스려 주시옵소서. 의심 없이 부모님을 신뢰하며, 그 말씀을 따르며, 사랑과 기쁨을 주시는 부모님께 늘 감사하는 어린아이와 같은 온전하고 순전한 믿음을 갖도록 더욱 말씀을 묵상하고 기도 생활에 더욱 많은 시간을 내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