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예배/말씀 > 칼럼


총 게시물 163건, 최근 0 건
   

예수공부 나눔 - 영접(이상철, 김강민)

글쓴이 : 나성한인연… 날짜 : 2017-02-01 (수) 05:19 조회 : 84

옹달샘

<마태복음 예수공부 - 하나님 나라와 제자도 101>

회개와 예수 따름 결단 기도문시리즈(19)

 

015 - 3) 영접(10:40-42)

이상철 목사(4)

 

사랑의 주 예수님!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면서도, 늘 나의 자아가 강하고 나 중심의 삶을 살았음을 고백하오니. 이런 저를 불쌍히 여겨주옵소서. 이제 제 마음의 문을 열고 주님을 내 중심에 구원자, 주인, 목자, 스승, , 신랑, 친구로 모시겠습니다. 주님을 나의 구주, 나의 하나님으로 영접합니다. 주님! 내게 오셔서 나를 용서하여 주시고, 소유하여 주시고, 인도하여 주시고, 가르쳐 주시고, 다스려 주시고, 사랑하여 주시고, 명령하여 주소서! 내가 주님을 따르는 삶을 살겠습니다.

 

김강민 집사(4)

오직 예수님만이 나의 구원자이심을 고백합니다. 또한 예수님만이 나의 스승이심을 고백합니다. 나는 예수 그리스도를 하나님으로 믿어 구원 받아 하나님 나라 안에서 살고, 영원한 천국으로 가기를 소망합니다. 일상 생활의 모든 죄악을 회개하며 하나님의 뜻에 따라 생각하고 행동하는 제가 될 것을 결단합니다.

지금은 믿음이 미약하나 성령께서 도와주셔서 더욱 온전한 믿음이 되게 하옵소서. 제 안에 있는 교만과 욕심을 버리게 하옵시고, 남을 용서할 수 있는 삶이 되게 하옵소서. 말씀을 듣기만 하고 행하지 않는 어리석은 자가 되지 않도록 나를 가르쳐 주셔서, 주님을 깊이 묵상하며 겸손하게 낮은 자세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간절히 구하오니, 온전한 믿음을 주셔서 말씀에 순종하는 삶이 되게 도와주시옵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