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예배/말씀 > 칼럼


총 게시물 188건, 최근 0 건
   

예수공부 나눔 - 영접(조선희 사모)

글쓴이 : 나성한인연… 날짜 : 2017-01-17 (화) 01:45 조회 : 135

옹달샘

<마태복음 예수공부 - 하나님 나라와 제자도 101>

회개와 예수 따름 결단 기도문시리즈(18)

 

015 - 3) 영접(10:40-42)

                                                  조선희 사모(4)

 

주님! 닫혀 있는 내 마음의 문을 엽니다. 내 삶의 문을 엽니다. 주님이 들어오셔서 내 삶의 구원자가 되셔서 나를 건져주시고, 왕과 주인이 되셔서 나를 다스리시고 소유하여 주시옵소서. 내 마음대로 살았던 지난날을 용서하시고, 나를 가르치시고, 다스리시고, 명령하여 주시옵소서. 내가 따르겠습니다. 순종하겠습니다. 내 안에 들어오셔서 한 순간 한 순간 선택의 기로에 섰을 때에 주님의 길을 갈 수 있도록 나를 매순간 붙잡아 주시옵소서.

사랑의 주 예수님!

저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알면서도 저는 그 사랑을 모른 체 하며 살고 있습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을 사랑하듯이 가족을 사랑하고, 직장 동료들을 사랑하고, 이웃들을 사랑해야 한다는 것을 알면서도 모른 체 하며 살고 있습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나의 잘못은 생각하지 못하고 다른 사람의 잘못만 보고 비난했습니다. 용서하여 주옵소서.

주님이 나를 사랑하듯이 가족을 사랑하며, 직장 동료들을 사랑하며, 이웃들을 사랑하며 살겠습니다.

주님이 나의 잘못을 용서해 주셨듯이 다른 사람의 잘못을 덮어주며 사랑으로 안아주는 제가 되겠습니다.

<예수공부>를 통해서 그 동안의 나의 삶을 되돌아봅니다. 입술로만 주님을 사랑한다 고백했지 정작 내 마음은 주께로부터 멀어져 있었음을 고백합니다. 마음의 문을 열고 주님과 동행하며 주님 안에서 주님의 사랑을 베풀며 살아가겠습니다.